팬픽션 맘대로 설정...

팬픽션 작업을 통틀어 전체적인 큰 줄거리는 가닥이 잡혀 있습니다만, 본인의 머리가 대단히 나쁜 관계로 아귀도 안 맞고... (중얼중얼) 500년 전이랬다가, 다시 800년 전이랬다가, 결국은 이도 저도 아니게 된... (중얼중얼) 언젠가 연표까지 만들어 정리를 해보자고 도전했다가 스스로 좌절까지 하고 만... (중얼중얼)
신마전쟁으로 대륙 곤드와나의 붕괴 - 로 시작되는, 쉬피드와 샤브라니구드의「너죽고 나살자」부터 시작되는 연표를 정말로 만들었었습니다. 이걸 여전히 기억하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잊어주세요!

하여간 칸자카 하지메씨에겐 늘 죄송한 마음입니다. 남의 소중한 자식놈의 머리를 맘대로 파마시킨 기분이랄까, 아님 멋대로 단발머리로 꾸며댄 기분이랄까.
그치만 이거 중독되어요. 신마전쟁부터 시작해서 현대물까지 연결할 수 있다니까요. 로스트 유니버스의 시대까지 끌어당기면 대략 3만년 정도는 가뿐하게 잡아먹을 수 있어요. 말이 그렇지 3만년. 카아~
덕분에 원작자를 무시한, 다음과 같은 맘대로 팬픽션 설정이 제법 됩니다. 아하하...;;
뭔가 도움이 될까 싶어 적어봅니다.

. 북의 마왕의 이름은 루토이고, 그는「분노」라는 샤브라니구드의 파편이다.
. 북의 마왕의 쌍둥이 동생은 루토나로 그녀의 죽음이 샤브라니구드를 각성시켰다.
. 루토나는 불멸자로 북의 마왕의 육체가 계약의 돌이다.
. 결계 밖 나라에서는 사제들이 절대 권력을 가진 신의 대리인이다.
. 결계 밖 나라 사제들은 쉬피드가 살해당한 관계로 현재 신이 부재한다는 걸 알고 있다.
. 쉬피드는 여성체고, 샤브라니구드는 남성체로 이들은 쌍둥이다.
. 빛의 검 고룬노바는 소환에 실패한 로스트 쉽이다. - 엘로고스가 콧방귀를 뀌겠군.
. 마지막 대현자 레이 마그너스 역시 로스트 쉽이다.
. 레이 마그너스는 소환되기 전 기계 고장을 일으킨 관계로 무시무시한 방향치가 되었다.
. 적법사 레죠는「질투」라는 샤브라니구드의 조각이다.
. 샤브라니구드의 7조각 중에서 가장 무섭고, 절대로 부활하면 안되는 조각의 이름은「광기」다.
. 항마전쟁 시절 해왕은 전쟁에 참여하라는 북의 마왕에게 항명한 죄로 신분이 격하되었다.
. 제멋대로 마왕 다루핀은 항마전쟁 시절, 딴짓에 바빠 천룡왕을 섬기는 천신족을 혼자 도륙했다.
. 다루핀의 인간 세계에서의 닉네임은「은둔하는 철학자」이다.
. 리나 인버스의 몸에는 쉬피드와 샤브라니구드의 혼이 잠재되어 있다.
. 다루핀은 미치광이 골디와 함께 마족 찻집을 하나 열고 있다.
. 미치광이 골디가 다루핀과 불사의 계약을 맺었는지에 대해선 알려진 바 없다.
. 해신관의 이름은 다루안이다. 해장군은「해장국」이란 별명만 밝혀져 있다.
. 아멜리아의 증손자이자 제르가디스의 대자인 세일룬의 왕손을 제로스가 치정 관계로 살해했다.
. 결계 밖 세계에는 마법력이 제로가 되는「블루 존」이 상당 수 존재한다.
. 레이 마그너스가 곳곳에 남겼다는「인간의 신전」은 대륙 크기의 거대 결계 구조물이다.
. 대단위 결계는 파괴될 적에 필연적으로 물질 붕괴를 일으킨다 - 스프링 이론
. 마법은 언령계(주문)와 화령계(마법진)으로 나뉜다. 슬레이어즈 마법은 기본적으로 언령계다.
. 절대지식 묵시록 비나는 쉬피드의 잔존 기억이다.
. 제르가디스 그레이워즈는 레죠의 복제 세포로부터 만들어진 아이다.
. 가우리는 바보인 척을 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로 바보다. (싫다, 이런 얘기!)
. 용족들 중에서 은수룡은 1개체 일족이다. 황금용족보다 지위가 높다. 레이 마그너스와 웬수다.
. 레이 마그너스는 마력 폭주를 빙자하여 화려하게 자살했다.
. 레이 마그너스의 원래 이름은 레 이위 마그너스다. 레 이위의 뜻은「짝퉁」.
. 리나 인버스는 동네 앞산에 드래곤 슬레이브를 날려 먹곤 고향에서 도망쳤다.
. 리나 인버스의 조촐한 장래 희망은 마법 상점 점포 주인이다.
. 가우리의 조촐한 장래 희망은「멋져 남편」이다. 멋진 남편이 아니라 멋져 남편이다.
. 제르가디스가 가장 좋아하는 요리는 모듬 해물 전골이다.
. 바르 테일러는 어머니 피리아에 의해 어릴적 기억 및 전생 기억 대부분을 봉인당한다.
. 제르가디스는 육아 서적 읽는 것을 광적으로 좋아한다.
. 제르가디스는 아멜리아의 첫 출산시 아기 아버지를 재빨리 밀치고 제일 먼저 아이를 안았다.
. 실피르는 사일라그를 재건하는데 성공했다.
. 사일라그 멸망 기록사.
  1차 : 마수 자나파 덕분에 와장창.
  2차 : 복제 레조 덕분에 와장창.
  3차 : 피브리죠 때문에 와장창.
  4차 : 제로스 덕분에 와장창.
. 가우리 가브리에프는 자연사했으나 사후 제로스에 의해 무덤에서 끌려나와 목이 잘렸다.
. 제르가디스의 손녀딸은 사일라그 대 화제 이후 행방불명이다.
. 아멜리아의 애독서에는 [고담시를 지키는 용감한 배트맨] 이 포함되어 있다.
. 마법사는 마법력을 행하기 전에 장갑을 끼는 것이 관습이다.
. 고대어인 크랍수시아 언어는 1만년 전부터 사용된 신관문자(파베)로 기록되어 있다.
. 물질 전송 마법으로 살아 있는 생명체를 이동시키는 건 엄격히 금지되어 있다.

Posted by 미야

2006/07/05 16:49 2006/07/05 16:49
Response
No Trackback , 6 Comments
RSS :
http://miya.ne.kr/blog/rss/response/78

Trackback URL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Comments List

  1. 시나 2006/07/06 07:49 # M/D Reply Permalink

    학교 입학하기 전에 서두를 떼 둔 팬픽이 아직도 블로그에 고스란히 남아 있는게 왠지 찔리는군요..(..);
    시험 끝나면 저도 다시 팬픽작업에 몰두해야겠습니다. 이번만은 결심만으로 끝나지 않기를...

  2. amille 2006/07/06 08:43 # M/D Reply Permalink

    우와, 이것만 해도 내용이 상당하네요... +_+

  3. 신쿠♡ 2006/07/06 09:56 # M/D Reply Permalink

    더 많은 설정을 생각해두고 계시겠지만 여기에 적어두신 내용도 상당한데.. 원작자의 설정 노트는 장난 아니겠군요(...) 뭐, 팬픽이라는 게 또 하나의 작품을 탄생시키는 거니까 죄송해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만;ㅁ; 저는 미야님의 필체가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 기대할께요.*^^*(아.. 압박하는 건 아니니까 부담 갖지 마시길;)

  4. Yuri 2006/07/06 10:53 # M/D Reply Permalink

    원작보다 더 치밀한거 같아요+_+ 근데 리나가 죽은 이유는뭐고 성마강림이라는 건 뭐에요? 이건 소설줄거리인가 ㅠ 소설을 기다리기가 ㅡㅠ 알고싶습니다(호호)

  5. kr 2006/07/07 22:12 # M/D Reply Permalink

    정말이지 저는 저 상상력에--; 고대에서 현대물로까지 이어지는 이야기... 한마디로 얘기할께요. 소름이 돋았습니다. 저는 제르가디스 사망으로 장대하게 끝나는! 그 '연표'라는 것을 보지못한게 두고두고 마음에 걸렸었어요. 미야님은 정말 슬레에대한 사랑이 넘쳐나시는것 같습니다. 글쎄요 저는.. 그것도 다른나라에서, 이렇게 오래전부터 그리고 정성을 들여 높은 완성도로 팬픽을 써왔다는걸 원작자분께서 아시면 감격하실꺼라고 생각해요. 원작에 대한 최고의 찬사가 아닐까요.

  6. 비밀방문자 2009/07/11 01:11 # M/D Reply Permalink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Leave a comment
« Previous : 1 : ... 1913 : 1914 : 1915 : 1916 : 1917 : 1918 : 1919 : 1920 : 1921 : ... 1974 : Next »

블로그 이미지

처음 방문해주신 분은 하단의 "우물통 사용법"을 먼저 읽어주세요.

- 미야

Archives

Site Stats

Total hits:
1020074
Today:
1780
Yesterday:
133

Calendar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